콜마비앤에이치, 플라워버킷 챌린지 캠페인 동참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콜마비앤에이치, 플라워버킷 챌린지 캠페인 동참 > 공지사항
Home

공지사항

공지사항

콜마비앤에이치, 플라워버킷 챌린지 캠페인 동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0-07-17 08:49 조회307회 댓글0건

본문

콜마비앤에이치, 플라워 버킷 챌린지 캠페인 동참

- 협력업체에 생화 깜짝 선물다음 주자로 주영엔에스 대표 지목

콜마비앤에이치 윤여원∙정화영 공동대표가 화훼 농가를 돕 ‘플라워 버킷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17일 밝혔다. 

‘플라워 버킷 챌린지’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지난 2월부터 시작된 공익 릴레이 캠페인이다. 지목을 받은 참여자는 꽃을 구매하는 미션 실행 후 다음 참여자 추천하는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다.

윤여원∙정화영 공동대표는 네이처텍 이정준 대표로부터 지목을 받고 캠페인에 참여했다. 이를 위해 경상북도 소재 생화 재배농장을 통해 생화를 구매하고, 음성과 세종에 있는 콜마비앤에이치 협력사들에게 깜짝 선물했다.

콜마비앤에이치 윤여원 대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을 보탤 수 있어 뜻 깊게 생각한다”며 “조속히 코로나 이전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희망하며 계속해서 화훼 농가를 포함해 각 지역 사회에 희망을 전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윤여원정화영 공동대표는 다음 ‘플라워 버킷 챌린지’ 주자로 건강기능식품원료 업체인 주영엔에스의 오성훈 대표를 지목 했다.

b4c7bd6a4bbec38d809e36197ad4da88_1606088954_3641.png
 

 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참여한 윤여원(왼쪽4번째)∙정화영(왼쪽3번째) 콜마비앤에이치 공동대표와 직원들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