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마비앤에이치, '녹색인증' 받고 친환경 입지강화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콜마비앤에이치, '녹색인증' 받고 친환경 입지강화 > 공지사항
Home

공지사항

공지사항

콜마비앤에이치, '녹색인증' 받고 친환경 입지강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0-06-24 17:35 조회307회 댓글0건

본문

콜마비앤에이치, '녹색인증' 받고 친환경 입지 강화

​콜마비앤에이치 생산 에터미 '헤모임'도 '녹색기술제품' 인증

(서울=뉴스 1) 배지윤 기자 = 한국콜마홀딩스의 자회사인 '콜마비앤에이치'가 차세대 친환경 기업으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했다.
건강기능식품 제조업자개발생산(ODM) 기업인 콜마비앤에이치는 자사가 제조하는 애터미의 '헤모힘'이 '녹색기술제품' 인증을 받았다고 23 일 밝혔다.
녹색기술제품 인증은 탄소저감·에너지저감 등 에너지자원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절약한 기술과 제품에 농림축산식품부가 부여하는 친환경 인증이다. 콜마비앤에이치는 탄소를 저감하는 기술로 녹색기술 인증을 획득했다. 개별인정형 원료 '헤모힘당귀등혼합추출물'에 대한 제조공정을 개선해 생산 효율성을 높이면서도 탄소발생량을 줄였다.
이 기술로 제조한 제품 헤모힘도 녹색기술제품으로 인증을 받았다. 에너지저감 기술뿐만 아니라 생산 시 철저한 품질관리와 효능효과가 검증돼야 하기 때문에 의미가 크다.
콜마비앤에이치는 이번 인증으로 헤모힘이 친환경 이미지를 더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더욱 큰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
콜마비앤에이치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 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로 인해 면역력을 개선시키는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제품의 효능∙효과를 개선하는 것뿐 아니라 환경까지 생각하는 친환경 기업으로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트렌드를 이끌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