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G
진정성 있는 ESG 경영을 실천하는 콜마BNH
고객을 넘어, 인류와 사회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생각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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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정성 있는 ESG 경영을실천하는 콜마 BNH
Policy
방침 및 정책
부패방지 및 컴플라이언스 방침
사람이 중심인 콜마비엔에이치는 인류 건강과 아름다움을 책임지고 궁극적으로 가치있는 삶에 공헌하는 기업으로서, 인간경영, 기술경영, 가치경영 및 책임경영이라는 기업이념을 실현하고 컴플라이언스 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부패방지 및 컴플라이언스 방침을 제정하고 이를 선언한다.

하나
회사와 임직원은 국내외의 부패방지 관련 법령을 포함하여 적용가능한 모든 컴플라이언스 의무사항과 사내 규정 등을 준수하고, 이에 위반되거나 위반되는 것으로 의심받을 수 있는 행위에 관여하지 않는다.

둘
임직원은 업무수행에 있어 이해관계자에게 어떠한 금품, 향응 그리고 뇌물을 주거나 받지 않으며 어떠한 부패행위 및 불법행위에 관여하지 않는다.

셋
회사는 부패방지 및 컴플라이언스 경영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 부패방지 및 컴플라이언스 경영시스템을 구축하여 지속적으로 관리하고 개선한다.

넷
컴플라이언스 책임자는 부패방지 및 컴플라이언스 경영시스템 운영에 대한 권한과 독립성을 가지며 지배기구에 대한 직접적이고 정기적인 보고 의무를 갖는다.

다섯
임직원은 컴플라이언스 이슈를 관리하고 컴플라이언스 책임자에게 보고할 책임이 있다.

여섯
회사는 임직원의 부패행위나 컴플라이언스 의무사항의 미준수를 신고할 수 있는 제도를 마련하고, 그 신고 내용 및 신고자의 인적사항을 비밀로 유지하며, 신고를 이유로 불리한 대우를 받지 않도록 보호한다.

일곱
임직원이 부패행위를 포함한 컴플라이언스 의무사항을 위반하거나 위반을 알고도 방지하기 위한 합리적인 조치를 취하지 않은 경우, 회사는 임직원을 대신하여 책임지지 아니하며, 회사의 규정에 따라 징계조치를 취할 수 있다.
부패방지정책